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고양이 테스트 :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어떤 성격?

by ♠ 잡학박사♠ 2021. 8. 1.

섬네일

 

최근 반려동물 호감도에서 고양이가 각광을 받고 있는게 사실인것 같아요. 시크하고 자립적인 고양이의 매력이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끌고있는데요. 

 

내가 고양이로 태어난다면, 나는 어떤 성격이 고양이일까? 한번쯤은 궁금해지곤 했었어요. 간단한 12문항의 테스트를 통해 나는 어떤 고양이 성격유형인지 알아보아요. 

 

고양이 성격유형 테스트

 

 

고양이 테스트 사이트로 이동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1. 새로운 환경에서 일하게 되었을때? 새로운 환경에 금새 적응한다/ 누군가 말을 걸어주길 바란다.

 

 

2. 누군가 이 적막을 깨야한다면? 아무도 말 안하니 내가 해야겠다 / 누군가 말하겠지 

 

 

3. 제주도로 여행을 간다면? 철저히 계획한다 / 가서 생각한다

 

4. 원하던 곳으로 떠날 기회가 왔다면? 두고 가야할 사람들이 많은게 걱정 / 무조건 간다

 

 

5. 나를 화나게 하는 친구에게 나는? 계속 마지막 기회를 준다 / 빠른 손절

 

6. 대박! 에 대한 나의 생각은? 진짜 대박이다 / 버릇처럼 나오는 말

 

7. 길 가다가 갖고 싶던 물건을 발견한다면? 산다 / 보고 지나간다

 

8. 생각한 것만큼 성과가 나오지 않았다면? 괜찮아 / 화가난다

 

 

9. 취업준비중인데 힘들다는 친구에 말에? 어디어디 넣었는데? / 많이 힘들지?

 

10. 오랜만에 만난 동창에게 나는? 대화를 주도한다 / 이야기를 듣는다

 

11. 도전하고 싶은 일이 생겼다면? 내가 과연 할수 있을까? / 화이팅해보자

 

12. 다음주가 중요한 시험일때? 차근히 계획대로 공부 / 벼락치기


 

제 고양이 테스트결과는 '러시안블루'가 나왔어요. 

러시안 블루는 조용하고 애정이 많대요. 상대방에 대한 배려심이 뛰어나지만 상처도 많이 받구요. 공감능력이 뛰어나며 겸손하다는 말을 자주 들어요. 

 

주변사람들을 잘 챙기고, 질서정연한 삶을 추구한대요. 외향적일때도 있고 내향적일때도 있는 고양이라고 하네요. 러시아에서는 행운의 고양이로 여겨진대요. 

 

저와 잘맞는 고양이는 스핑크스이고, 안맞는 고양이는 먼치킨입니다. 

 

왠지 러시안블루 고양이를 키우고 싶어지는데요? 재밌기도 하고 의외로 맞는 부분이 많아서 신통방통하네요. 어떤 고양이의 성격을 타고 났는지 간단한 테스트를 통해서 알아보세요. 

 

 

>> 고양이 테스트 바로가기

 

강아지 테스트도 함께 해보세요. 

강아지 종류로 보는 MBTI 테스트! 나는 어떤 견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