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만두 MBTI테스트! 당신은 어떤 만두가 되고싶은가

by ♠ 잡학박사♠ 2021. 8. 14.

이제 하다하다 만두 MBTI 테스트입니다. 어느날 눈이 떠보니 만두가 되어있다면? 최악이지만, 가급적이면 맛있는 만두가 되고싶다능... ㅎㅎㅎ

 

만두MBTI 테스트는 여느 MBTI와 비슷한 질문항목 12개로 이루어져있어요. 1~2분이면 결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의외로 정확한 결과에 소름주의!

 

 

만두 테스트 스타뜨!

 

 

 

1. 친구들과 놀고나서 나는? 너무 재밌었어 / 고생많았다

 

2. 엄청 맛있는 만두 맛집을 찾았을때? 만두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분석 / 다음에 꼭 다시 와야지!

 

3. 내가 화나면? 냉동만두처럼 차가워진다 / 흥분해서 불어터진 만두가 된다

 

4. 만두 빚을 준비를 다 했다면? 레시피대로 차근차근 / 내 마음대로 

 

 

5. 얘들아... 나란 만두는...? 관심받는게 좋아 / 주목공포증있는 만두야

 

6. 10년뒤 나는? 지금이나 잘살자 / 멋진 어른이 되어있겠지?

 

7. 친구가 속상한 일이 있을때? 해결대마왕 / 공감대마왕

 

8. 내 방청소는 언제? 바로바로 / 돼지우리가 되면 쓱싹

 

 

 

9. 둘 중 하나만 선택해야 한다면? 인싸 만두 / 아싸 만두 

 

10. 내가 가본 만두집에 대해서 친구가 '만두집 어땠어'라고 물으면?

만두가게와 만두에 대해 자세히 말해준다 / 내 경험을 말해준다

 

11. 친구가 오랫동안 카톡 답이 없으면? 무덤덤 / 나한테 서운한게 있나?

 

12. 꼭 해야할 일은? 빨리빨리 처리 / 미뤄야 제맛

 

 

 


과연 결과는?

 

저는 '고기만두'가 나왔어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만두네요.. ㅎㅎㅎ 

 

고기만두의 특징 : 당신은 속이 꽉찬 오리지날 고기만두. 기본에 충실한걸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요. 주변 만두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며, 재주도 많고 매력적입니다. 겉으로는 단순해도 속은 복잡해요. 다른 사람이 나에게 해준걸 잘 기억했다가 갚아주는 편입니다. 

 

고기만두는 MBTI의 성격분류 중 ISTP입니다. 제 엠비티아이와 다소 다르긴 하지만 결과를 보니 또 비슷한 면도 많은것 같아요. 

 

 

잘 맞는 만두로는 만두강정과 당면튀김만두가 있고, 안맞는 만두는 김치만두와 새우만두가 있어요. 안맞는 만두를 우리 그 '만두'자라고 표현한 센스가 빵 터졌네요. 

 

제 원래 MBTI는 INFP인데요. 찾아보니 INFP의 만두는 김치만두래요. 위에 잘안맞는 만두에 있는 그 김치만두가...

김치만두는 이해심이 많아 갈등중재자 역할을 하며, 내성적인 편이라 가까운 몇몇 친구만 있으면 됩니다. 호불호가 확실해서 가치관에 맞는 일에 몰두하여 큰 성과를 거두지만, 취향이 아닌 일은 꺼려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해보지 않은 일도 도전한다면 세계로 뻗어나가는 김치만두가 될거라고 하네요. 

 

아~~ 갑자기 만두가 먹고 싶어졌어요. 오늘 점심은 고기만두 콜?

 

▶만두 MBTI 테스트 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