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짱구 캐릭터로 내 성향 알아봄

by ♠ 잡학박사♠ 2021. 4. 30.

 

진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라기 보다 진짜 귀여운 짱구 심리테스트예요. ㅎㅎㅎ

 

이렇게 첫 페이지부터 짱구가 등장하는 귀여운 심리테스트~!

짱구 등장인물들이라고 하면 모두가 알잖아요. 나랑 꼭 닮은 캐릭터가 누구인지 살짝 궁금하네요. 

 

떡잎마을로 출발해봅시다!

 

 

 

앗! 저 선생님 이름이 최성아였나요? 전 여태 채송아인줄... ㅎㅎㅎ

 

 

아우...귀여워.

 

 

질문에 대해 가볍게 답하다보면 어느새 결과가 짜잔~

 

 

저는 천방지축 흥부자 짱구가 나왔어요! 

 

인기만점 슈퍼스타래요. 사교적이고 낙천적인 에너자이저라서 주위사람들을 매료시킨대요 ㅎㅎㅎ

사회생활 만랩에 분위기 메이커? 자유로운 영혼? 

 

제가 너무 귀여운 캐릭터들에 취해서 기분대로 선택한듯~~~

조금 다른듯한 느낌은 있지만, 그래도 이런 결과가 나오니까 왠지 기분이 좋아지네요. 

역시 보기만 해도 기분좋아지는 짱구인것 같아요. 

 

심심할때 한번 해보세요. 

 

>> 짱구 심리테스트 하러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