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MBTI로 알아보는 나의 이상형 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을 좋아하는가?

by ♠ 잡학박사♠ 2021. 6. 9.


MBTI 이상형 테스트

 

내가 좋아하는 유형은 어떤 MBTI인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예요. 내 MBTI와 잘 어울리는 MBTI를 매칭해주는 테스트는 아니지만, 나는 어떤 이상형을 가지고 있는지 생각하면서 답하다보면 나와 잘맞는 MBTI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질문을 보면서 어떤 사람이 좋을지 생각하면서 답하는게 가장 베스트예요. 나 자신을 생각하면서 답하면, 나의 MBTI가 나올수 있습니다. 

 

첫 시작화면에서 내 MBTI를 선택하고 시작해보세요~! (선택하지않아도 상관없으며, 결과값에는 영향을 주지않습니다) 

총 24문항이예요. 

 

 

 

 

 


이상형 MBTI 결과 

 

 

제 이상형은 INFJ가 나왔네요. ㅎㅎㅎ

저(INFP)와 비슷한 성격이지만 계획적이라는 점에서 조금 다른 성격인것 같아요. INFJ에 대해 읽어보니 제 이상형과 비슷한것 같기도??

 

다른 MBTI 도 알아보아요. 

 

 

 

 

 

 

 

 

 

각 MBTI에 대한 짧은 서술이지만, 명확하게 그 성격을 드러내는 설명이 인상적이네요. 

 

평소 맘에 들었던 MBTI가 있었나요? 그 유형이 이상형으로 나오셨나요? 

 

남몰래 마음에 들었던 상대가 있었다면, 그가 어떤 MBTI인지 테스트해보는 것도 재밌을것 같네요. 

 

이상형 MBTI 테스트 하러가기

반응형

댓글